이효리·부디무드라 협업 컬렉션, 29CM 단독 선발매 外 괌정부관광청·아이더·하나투어·탑텐 [기업IN]

이효리·부디무드라 협업 컬렉션, 29CM 단독 선발매 外 괌정부관광청·아이더·하나투어·탑텐 [기업IN]

이효리·부디무드라 협업 컬렉션, 29CM 단독 선발매
괌관광청,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서 ‘괌 브랜드 데이’ 개최
아이더, 도심·아웃도어 겸용 기능성 샌들 ‘피코’ 출시
하나투어, 여름 홋카이도 단독 상품 선보여
탑텐, ‘2025 SS 행복제’ 22일까지 연장

기사승인 2025-06-11 17:58:37
29CM는 11일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가 협업한 컬렉션이 단독으로 선발매됐다고 밝혔다. 괌정부관광청이 지난 4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괌 브랜드 데이’를 열고 야구팬들에게 괌의 매력을 소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여름철 야외 활동과 일상에 모두 적합한 기능성 샌들 ‘피코(PICO)’를 출시했다. 하나투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일본 홋카이도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열고 단독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진행 중인 ‘2025 SS 행복제’를 오는 22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

29CM 제공

이효리·부디무드라 협업 컬렉션, 29CM 단독 선발매


29CM는 11일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가 협업한 컬렉션이 단독으로 선발매됐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 아래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슬로건은 이효리가 직접 쓴 영문 시의 한 구절에서 가져와 메시지의 진정성을 강조했다.

대표 제품인 ‘다이애그널 조거 팬츠’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멤바기 팬츠’는 신축성 있는 코튼 소재와 크롭 기장, 사이드 슬릿, 이너 포켓 등 활동성을 높이는 요소들이 적용됐다. 전반적으로 부디무드라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이 특징이다.

29CM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1일부터 24일까지 해당 상품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린넨 소재의 부디무드라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번 협업은 29CM의 한정 협업 컬렉션 ‘29에디션’의 일환으로, 오전 10시부터 판매가 시작됐다.


괌정부관광청,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서 ‘괌 브랜드 데이’ 개최


괌정부관광청이 지난 4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괌 브랜드 데이’를 열고 야구팬들에게 괌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날 열린 한화 이글스와 KT 위즈의 경기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경기장 정문에 마련된 괌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포토존, SNS 팔로우 이벤트, 게임 챌린지 등을 통해 방문객들은 괌의 관광 콘텐츠를 체험하고, 추첨을 통해 괌 왕복 항공권과 기념 굿즈 등을 경품으로 받았다.

시구와 시타에는 레진 비스코 리 괌정부관광청장과 나딘 레온 게레로 글로벌 마케팅 이사가 나섰다. 경기는 한화 이글스가 4대3으로 승리했다.

괌정부관광청은 이날 행사 외에도 시즌 내내 이글스 파크 내 배너 광고를 통해 괌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훈 한국지사장은 “야구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괌을 알릴 수 있어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더가 출시한 기능성 샌들 ‘피코(PICO)’ 이미지컷. 아이더 제공

아이더, 도심·아웃도어 겸용 기능성 샌들 ‘피코’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여름철 야외 활동과 일상에 모두 적합한 기능성 샌들 ‘피코(PICO)’를 출시했다.

피코는 자체 개발한 I.P 리커버리 폼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240mm 기준 250g으로 설계돼 여름철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해당 소재는 장시간 착용 시 발의 피로도를 줄이고, 복원력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췄다.

제품은 발가락을 감싸는 미드솔 구조로 외부 충격을 흡수하고, 어퍼에는 거친 지형에서도 견딜 수 있는 머드가드 패턴을 더했다. 바닥 전체를 덮는 러버 아웃솔은 젖은 노면에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힐 스트랩은 개별 조절이 가능하며,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도 확보했다. 워터슈즈는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매치 가능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카키, 네이비 네 가지다.

아이더는 “피코는 단순한 여름 샌들을 넘어 일상부터 여행, 트레킹, 워터 액티비티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전천후 제품”이라고 밝혔다.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 여름 홋카이도 단독 상품 선보여…맥주축제·온천투어 등 구성

하나투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일본 홋카이도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열고 단독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홋카이도는 여름철에도 비교적 선선한 기후와 함께 삿포로 맥주, 라벤더 밭, 폭포와 호수 등 다양한 자연경관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이번 기획전에는 삿포로, 오타루를 비롯해 후라노·비에이, 도야·노보리베츠, 하코다테 등 주요 관광지를 아우르는 상품이 포함됐다. 

무제한 게 요리, 온천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얼리버드 및 동반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하나투어 단독 상품으로 구성된 ‘홋카이도 4일 #삿포로맥주축제’는 다음달 18일부터 8월 13일까지 열리는 삿포로 맥주축제 기간에 맞춰 운영된다. 삿포로 비어가든에 하나투어 고객 전용 좌석을 마련하고, 맥주와 안주, 굿즈컵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온천 전문가가 동행하는 ‘온천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홋카이도 4일’ 상품도 마련됐다. 일본 온천문화 전문가가 동행해 입욕법과 지역 온천 문화를 소개하며, 기존 온천 소믈리에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구성이다.

세대별 맞춤형 상품으로는 2030 세대를 겨냥한 ‘밍글링 투어’, 실버층을 위한 ‘할마할빠랑’ 패키지도 출시됐다. 개별 여행객을 위한 에어텔, 1일 버스 투어 등도 함께 운영된다.

하나투어는 전세기와 저비용항공사(LCC)를 포함해 지방 출발 항공편도 확대 운영하며, 2박부터 4박까지 일정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탑텐 제공

탑텐, ‘2025 SS 행복제’ 6월22일까지 연장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진행 중인 ‘2025 SS 행복제’를 오는 22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탑텐의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으로, 지난 5월 16일 시작됐다. 특히 티셔츠, 반바지, 원피스 등 여름 인기 제품을 1+1 구성으로 제공해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탑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한 번 다운로드 가능한 최대 50% 랜덤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기에 구매 고객 대상 1회 무료 반품 서비스가 더해지며,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번 행복제는 단순 할인 행사를 넘어 브랜드 캠페인 성격도 띠고 있다.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화보와 영상 콘텐츠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유되며, 브랜드의 메시지인 ‘좋은 옷으로 전하는 행복’을 강조하고 있다.

강석균 탑텐 전무는 “고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행사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22일 자정까지 이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탑텐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