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김무성 NH농협 고성군지부장, 이학열 고성농협 조합장, 천재기 고성동부농협 조합장, 최낙문 동고성농협 조합장, 박성재 고성축산농협 조합장, 최대석 고성군 문화환경국장을 비롯하여 각 기관의 직원들까지 20여명이 함께 힘을 보탰다.

경기 시작 전 온고지신 캐릭터 탈인형·치어리더과 포토타임이 진행되었고 2025공룡엑스포 개최 및 농협 쌀 소비촉진 캠페인 중의 하나인 아침밥 든든히 먹기 홍보도 같이 진행되어 야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에게 공룡엑스포와 농협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김무성 지부장은 “고성공룡엑스포는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과 관광 활성화를 동시에 이끌수 있는 지역의 대표축제”라며, “앞으로도 농협은 꾸준히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와 함께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이번 NC다이노스와의 협업은 지역축제와 스포츠 마케팅의 좋은 협업사례”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가을에 열리는 고성공룡엑스를 방문하셔서 확실하게 달라진 콘텐츠에서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성문화관광재단은 10월1일부터 11월9일까지 40일간 진행되는 '2025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예매권 판매를 5월1일부터 시작했다. 사전 예매권은 행사 시작 하루 전인 9월30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대인은 1만4000원, 소인은 7000원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엑스포는“공룡과 함께 춤을”이라는 주제로, 관람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채워진다. 국내 최초로 익룡이 나는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는 ‘익룡이 날다’, 폐품의 재활용 및 환경보존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정크아트’, 꽃으로 꾸며진 대형 공룡 포토존 ‘플라워사우루스’, 중국 최고의 기예단인 서커스와 화려한 불꽃쇼,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룡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성군 농·축협 2025공룡엑스포 예매권 대량구매로 성공 기원 앞장
고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임왕건)은 고성군 농·축협 5개 기관이 '2025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9월 9일 예매권 1000만원어치를 구매했다.

5개 기관은 고성농협(이학열 조합장)을 비롯해 고성동부농협(천재기 조합장), 동고성농협(최낙문 조합장), 새고성농협(배진효 조합장), 고성축산농협(박성재 조합장)이 뜻을 함께 하여 동참하였다.
농·축협 관계자는 “꾸준한 사회 공헌과 지역 나눔활동은 농·축협의 기본적인 이념이라며, 이번 공룡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예매권 구매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고성군협의회,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 앞장
대한적십자사 고성군협의회(회장 이동자)은 9월 9일,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에서 개최된 대한적십자사 창립 120주년 기념 제10차 전국 적십자봉사원 대축제 현장에서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축제는 전국에서 모인 적십자봉사원 7,000여 명이 참석한 전국단위 행사로서, 고성군협의회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공룡엑스포 홍보에 앞장섰다.

고성군협의회 회원들은 행사장을 순회하며, 전국에서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2025.10.1.~11.9.까지 40일간 개최는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주요 일정 △프로그램 △고성 관광자원의 우수성 등을 알렸으며, 홍보물과 리플릿을 배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동자 회장은 “전국의 적십자봉사원들과 소중한 교류의 장에서 고성군의 대표 축제인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적십자 회원들과 함깨 고성군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 발전과 활성화에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