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T로스만스와 한국필립모리스가 연말을 앞두고 나란히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공략에 나섰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시리즈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특별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섰고,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신제품 ‘테리아 리비에라 펄’을 출시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두 회사 모두 소비자 선택지를 넓히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시리즈 첫 구매 프로모션 진행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하이퍼(HYPER) 디바이스 구매 이력이 없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이퍼 시리즈를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글로 하이퍼(glo HYPER)는 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글로 하이퍼 프로의 전 색상이 할인 대상이다. 오프라인 편의점에서는 글로 하이퍼 프로의 ‘옵시디안 블랙’ 글로 하이퍼의 ‘코발트블루’ 등 인기 색상 두 가지를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직관적인 스크린과 맞춤형 가열 모드를 갖춘 플래그십 모델 글로 하이퍼 프로와 합리적인 가격에 직관적 사용이 가능한 글로 하이퍼 두 가지로 구성된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직관적인 이지뷰 스크린과 맞춤형 가열 모드를 제공하는 테이스트 셀렉 다이얼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으며, ‘2024 유러피안 제품 디자인 어워드’와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연이어 수상하며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인정받았다. 글로 하이퍼는 LED 버튼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쉬운 사용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서 회원가입 후 편의점을 선택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발급받은 쿠폰을 매장에서 제시하면 할인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첫 구매 고객에게 장바구니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카카오스토어와 네이버스토어에서는 첫 구매 쿠폰을 통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프리미엄한 글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테리아 리비에라 펄’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 신제품 ‘테리아 리비에라 펄(TEREA Riviera Pearl)’을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리아 리비에라 펄은 테리아 포트폴리오 내 캡슐 라인업에 추가된 제품으로, 시원한 맛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뜨리는 순간 상큼하고 화려한 맛으로 전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함께 시원한 맛과 캡슐 특유의 변화를 선호하는 흡연자를 겨냥한다.
이번 출시로 테리아 캡슐 제품군은 총 6종으로 확대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판매 1위 브랜드인 테리아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와 취향을 폭넓게 충족한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테리아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리뉴얼된다. 기존의 프리미엄 디자인 철학은 유지하면서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새로운 패키지는 테리아 전 제품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테리아 리비에라 펄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시원한 맛 기반의 캡슐 제품으로, 상큼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신제품”이라며 “기존 일루마 시리즈 사용자뿐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찾는 성인 흡연자에게도 매력적인 옵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