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오픈…수도권 외식·여가 원스톱 명소

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오픈…수도권 외식·여가 원스톱 명소

기사승인 2025-10-01 14:44:11
빕스가 지난달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지난달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아울렛 내 핵심 공간인 이스트존에 자리했다. 명품, 패션 브랜드 매장은 물론, 분수광장과 회전목마 등 키즈 체험시설이 밀집해 가족 단위 외식뿐 아니라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다.

서울 및 경기 서부 전역에서 차량 30분 이내로 접근 가능한 교통 편의성과 김포공항 인접 입지는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 유입에도 긍정적이다.

신규 매장에는 빕스의 프리미엄 다이닝 콘셉트를 반영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부터 안락한 라운지석까지 다양한 좌석을 갖춰 가족 외식, 데이트, 회식 등의 단체 모임까지 폭넓은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

오픈 당일인 지난달 30일에는 선착순 100팀을 대상으로 ‘빕스인더백 이벤트’를 진행했다.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 바우처부터 프리미엄 키친웨어까지 랜덤 선물을 증정했으며,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되고 오픈런까지 이어지며 첫날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빕스는 지난달 25일부터 가을 시즌 메뉴 ‘Legends of Autumn’를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통연어구이’, ‘메이플 넛츠 로스트 치킨’ 등의 스테디셀러 메뉴 라인업을 마련한 것으로, 김포현대아울렛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김포공항 인접이라는 입지적 장점과 함께 쇼핑, 여가, 외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빕스는 각 지역의 대표 외식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임지혜 기자
jihye@kukinews.com
임지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