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업계 주요 브랜드들이 채용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인재 확보에 나섰다. bhc·아웃백·창고43 등을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은 2025년 대졸 신입 공개채용을 예고하며 청년 고용 확대 의지를 밝혔다. BBQ는 매주 금요일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를 4000원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를 진행하고, 푸라닭은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배달의민족을 통한 앵콜 할인 프로모션을 열며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은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매장 운영관리(SV) △메뉴 개발 △재무 △해외 운영 △IT 등 총 6개 부문으로,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3일부터 약 2주간 다이닝브랜즈그룹 공식 온라인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향후 3년간 매장 직원을 포함해 약 1000명의 신규 고용을 창출할 계획이다. 또 청년층에게 외식산업 분야의 다양한 진로 기회를 알리기 위해 전국 주요 대학에서 열리는 잡페어(Job Fair)에 참여하는 등 인재 발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앞으로도 중장기 인력 육성을 통해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청년 고용 확대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는 방침이다.
최두영 다이닝브랜즈그룹 HR지원담당 이사는 “대내외적으로 경영 환경이 녹록지 않은 상황에서도 청년 고용이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정례적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이어가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며 외식 문화를 선도할 참신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BBQ, 10월 매주 금요일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4000원 할인
제너시스BBQ 그룹은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를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메뉴는 BBQ의 시그니처 제품인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쿠폰은 발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주말을 앞두고 치킨 주문이 가장 몰리는 금요일에 맞춰 기획된 이벤트다.
BBQ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마무리하고 징검다리 휴일까지 즐기는 10월엔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라며 “BBQ와 함께 매주 금요일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라닭 치킨, 브랜드 10주년 기념 앵콜 프로모션 진행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지난 8월 진행한 브랜드 10주년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8월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된 ‘푸라닭 10주년 프로모션’은 주문 건수와 가맹점 매출이 목표 대비 200%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성과를 거뒀다. 이에 푸라닭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7일간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며,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기 메뉴 ‘고추마요 치킨’, ‘블랙알리오’는 물론, 품절 대란을 일으킨 ‘셰프의 치킨’ 시리즈와 반반 메뉴 ‘내.완.반’ 등도 모두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중 ‘배달의민족’ 앱 내 푸라닭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배달 주문 시 4500원, 포장·가게배달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쿠폰은 ID당 하루 한 번씩 발급돼 기간 내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이벤트 페이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