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윤종진)은 23일 올해 고객만족도 최우수등급 달성을 위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대전보훈병원에서 열린 ‘2025년 고객만족도 최우수등급 도약을 위한 CS 워크숍’ 전국 6개 보훈병원이 참여했다.
워크숍은 △2025년 고객만족도 조사제도 변경 사항에 대한 상세 설명 △병원별 대응 방향 △고객 접점 모니터링 조사 △실시간 만족도 조사 등 자체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신현석 공단 사업 이사는 “향후 차세대 보훈병원 정보시스템(HIS)의 연내 구축을 통한 의료환경을 개선하고, 치과 파노라마 X-ray 분석 AI를 도입하는 등 대국민 서비스 혁신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