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공단, 고객 만족 “최우수등급 도약 목표”

보훈공단, 고객 만족 “최우수등급 도약 목표”

기사승인 2025-10-23 23:03:28
23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대전보훈병원에서 열린 ‘2025년 고객만족도 최우수등급 도약을 위한 CS 워크숍’. 보훈공단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윤종진)은 23일 올해 고객만족도 최우수등급 달성을 위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대전보훈병원에서 열린 ‘2025년 고객만족도 최우수등급 도약을 위한 CS 워크숍’ 전국 6개 보훈병원이 참여했다.

워크숍은 △2025년 고객만족도 조사제도 변경 사항에 대한 상세 설명 △병원별 대응 방향 △고객 접점 모니터링 조사 △실시간 만족도 조사 등 자체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신현석 공단 사업 이사는 “향후 차세대 보훈병원 정보시스템(HIS)의 연내 구축을 통한 의료환경을 개선하고, 치과 파노라마 X-ray 분석 AI를 도입하는 등 대국민 서비스 혁신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밝혔다.
윤수용 기자
ysy@kukinews.com
윤수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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